★시사랑회지 스킨 1번 상단(최종본).jpg
 제304호 시사랑회지 2017년 10월 11일 발행
 
 
27회 재능시낭송대회 경기, 서울 지역예선 접수
 
시낭송.png
 
5 27일 대구서부터 시작된 제27회 재능시낭송대회가 전국 총 16개 대회 14개 대회를 치루고, 10 15() 경기대회와 10 21() 서울대회만을 남기고 있다.

경기, 서울지역 대회 접수는 재능시낭송대회 홈페이지(http://www.jeipoetryrecitation.org/) 에서 가능하며, 이메일(sisarang@jeicf.org) 및 전화(02-3670-0239)로도 가능하니 아직 접수를 하지 못한 분은 접수를 서두르길 바란다.
재능시낭송대회 일정안내
일정표.png
 
 
27회 재능시낭송대회 전남대회
이모저모 및 성인부 최우수 수상자 앙코르 시낭송 영상
 

울산, 전북, 광주, 경북 재능시낭송협회 정기공연 개최

시낭송 보급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재능시낭송협회의 지회들이 각 지역에서 정기공연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.

울산.png
[울산지회 정기공연 팜플렛]
지난 10 10() 오후 7시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재능시낭송협회 울산지회의 울산 시(, )사랑 콘서트가 열렸다. 울산지회는 울산광역시 승격 20주년을 기념하여 울산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미래를 더듬어보는 울산 고장 문학작품들로 기획 연출하여 관람객으로부터 박수갈채를 받았다.
 
전북.png
 [전북지회 정기공연 팜플렛]
 
오는 10 12() 전북 전주시 우진문화공간에서 재능시낭송협회 전북지회의 정기공연이 열린다. 전북지회는 윤동주 시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여 가을밤의 서정과 민족정신을 주제로 회원들의 윤송, 대금연주 등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했다. 특히 이번 재능시낭송대회 전북대회 성인부 최우수 수상자 김은자씨와 이세실리아씨가 각각 여는 시와 닫는 시 공연을 맡았다.
 
광주.png
[광주지회 정기공연 팜플렛]
이어 10 13() 광주문화예술회관 소극장에서 재능시낭송협회 광주지회의 정기공연이 펼쳐진다. 공연은 광주지회 창립 24주년을 맞아 시와 음악 그리고 감동이란 주제로 시낭송, 시퍼포먼스 뿐만 아니라 시극, 전자첼로 연주, 댄스 스포츠 등 다양한 하게 준비 되어있다. 김효연 광주지회장은 이번 공연이 바쁜 현대인에게 인간의 정서적 본능을 찾아가는 힐링과 치유의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.
 
경북.jpeg
[경북지회 정기공연 포스터]
10 22() 구미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는 재능시낭송협회 경북지회가 윤동주 시인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 정기공연을 준비하고 있다. 경북지회는 윤동주 시인 시집 하늘과 바람과 별과 30편의 시를 30여 명의 회원이 낭송 및 합송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무용, 오카리나 연주 등도 준비되어 있다.
또한 이번 공연의 총연출을 맡은 이소연 경북지회장은 이 공연으로 윤동주 시인의 시들이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애송되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.
각 지역에서 열리는 정기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니 시를 사랑하거나 시낭송을 즐기는 애호가들의 많은 관람 바라며, 각 지역별 정기공연 일정은 아래와 같다.
재능시낭송협회 각 지회별 정기공연 일정
공연일정.png
 
 
재능교육 MOM대로키워라 5-1호 업데이트

맘키.png
 

재능교육이 운영하는 교육전문웹진[맘대로키워라] 2017 5-1 콘텐츠가 업데이트 됐다. 이번 엡데이트는 엄마는 사고력 퍼스널 트레이너!’, ‘너는 할 수 있는 아이야, 선생님은 믿어!’, 내 것보다 우리 것등 알찬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.


★시사랑회지 스킨1번 하단(최종본).jpg